버티컬 마우스 추천 인체공학 순위 TOP5

제닉스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STORMX VM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티컬 마우스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유선 마우스 나 무선마우스는 많이 사용해 보셨을텐데요. 뭔가  저는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아 이건 사야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찾아본 결과 더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성능이 좋은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구요!

어느정도 적당한 가격대에 가성비 좋은 버티컬 마우스를 제가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많이 알아보고 써본 후기도 좋은 BEST 5 ‘ 버티컬 마우스 ’ 바로 소개 도와드릴게요~

10
제닉스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STORMX VM
인체 공학 디자인을 적용해서 길게 사용해도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손목에 편안함과 그립감
내일 도착 최저가 보기
10
로지텍 MX VERTICAL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받침대가 있어서 엄지 손가락을 편하게 장시간 기댈 수 있어서 도움
내일 도착 최저가 보기
10
앤커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마우스
손목을 오른쪽으로 돌려서 버티컬 마우스를 잡으면 S 자로 헤어졌던 근육 모양이 일자로 펴지면서 이완
내일 도착 최저가 보기
10
제닉스 저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STORMX VM2
손목에 장시간 피로가 누적 되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을 써 주며 인체 공학 적인 디자인
내일 도착 최저가 보기
10
아이리버 버티컬 무선 마우스
좋은 성능으로 사랑할수 밖에 없는 아이리버 무선 버티컬 마우스
내일 도착 최저가 보기

 

 

버티컬 마우스 추천

 

 

 

 

제닉스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STORMX VM

 

 

제닉스 버티컬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STORMX VM

 

 

 

최저가 보기

 

새로운 입체감으로 감동을 주는 제닉스 무선 블루투스 STORMX VM 버티컬 마우스 추천 드릴게요.

  • 57도에서 60도의 살짝 돌렸을 때 손목이 가장 편안한 각도

보통 이 제품을 사용하면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서 길게 사용해도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손목에 편안함과 그립감 과 더 빠른 컨트롤까지 가능합니다.

보통 손을 앞으로 돌리는 거 보다 57도에서 60도의 살짝 돌렸을 때 손목이 가장 편안한 각도라고 합니다. 그래서이 상품은이 각도를 준수하여 손목에 부담주는걸 최적화 하였습니다. 더위 제품은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 하는 방식이 아닌 충전을 해서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한 번 충전을 하면 일주일 동안 충전하지 않고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버튼 가면 쪽 버튼 가운데는 스크롤 휠이 들어가 있는데이 세 가지를 한꺼번에 누르면 LED가 꺼지고 켜질 수 있습니다.

 

 

 

로지텍 MX VERTICAL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로지텍 MX VERTICAL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

 

 

최저가 보기

 

우리 손에 맞게 설계된 로지텍 MX VERTICAL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 추천 드릴게요.

  • 커서 스피드 스위치와 사천 DP IoT 센서를 이용

공학적인 디자인으로서 우리 손에 더욱 더 맞을 수 있게 만들었으며 받침대가 있어서 엄지 손가락을 편하게 장시간 기댈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커서 스피드 스위치와 사천 DP IoT 센서를 이용해서 근육과 인대를 보호합니다 전 dpi 센서가 부착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마우스와 비교가 되어  게임 사무 작업을 할 때 부드럽고 편리하게 도움을 줍니다.

색다른 그립감으로 사람의 손 모양을 본떠서 그대로 만들었기 때문에 손이 상관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패턴이 있는 고무 재질은 손이 맞기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보통 커서 속도를 조절할 수 없는데 이 제품은 커서 스피드 스위치가 있어서 버튼 하나만 누르게 되면 자신에게 맞는 커서속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휠 도움으로  초정밀  세세한 스크롤휠을 이용해서 클릭을 할 수가 있고 보다 쉽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충전을 완충 하게 된다면 최대 4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

그리고 충전을 완충 하게 된다면 최대 4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 해서 1분 급속 충전 하게 되면 3시간까지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충전에 대한 부담감을 많이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내장된 usb c 타입 충전 케이블과 로지텍 유니파잉 USB 수신기 그리고 블루투스를 통해서 나에게 맞는 환경을 고려해서 편하게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사용을 할 때 최적의 환경을 만들려면 운영 체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더욱 더 좋은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Flow 기술로 최대 3대의 pc를 사용할 수 있고 커서를 이동하거나 텍스트 이미지 파일을 복사하여 붙여 놓고 작업하기 쉽도록 만들었습니다.

 

 

 

앤커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마우스

 

앤커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마우스

 

 

최저가 보기

 

마우스를 쓸수 밖에 없다면 앤커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추천 드릴게요.

  • 버티컬 마우스로 잡게 되면 일자로 등으로 손목이 편안

손목을 오른쪽으로 돌려서 버티컬 마우스를 잡으면 S 자로 헤어졌던 근육모양이 일자로 펴지면서 이완이 되게 됩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때문에 고통을 반복 되지 않고 장시간 이용해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직 각도의  딱 맞는 형태를 만들어 줍니다. 수평으로 마우스를 잡을 때는 긴장되거나 힘이 강해지는 근육의 꼬임이 있을 수 있는데 버티컬 마우스로 잡게 되면 일자로 등으로 손목이 편안합니다.

약 18만 명 이상이 마우스를 이용하면서 손목 통증을 호소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오랫동안 반복으로 노출하게 되면 손목에 통증이 발생하고 신경 손상으로 인한 신경통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게 계속 지속되는 경우에는 신경 질환인 손목 터널 증후군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조심해야 되고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들이나 컴퓨터 전공 학생들, 편집을 자주 하는 크리에이터들까지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버티컬 마우스를 통해서 진행되고 있는 질병을 치료하는거나 할 수는 없습니다. 이 제품은 기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통증이 심각한 경우에는 손목 터널 증후군이 걸리지 않도록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통해서 진단 받으셔야 합니다. 그렇지만 손목에 무리가 가기 전이라면 이 상품을 사용 해서 손목에 오는 질병들을 예방해 줍니다.

 

 

제닉스 저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STORMX VM2

 

제닉스 저소음 무선 버티컬 마우스 STORMX VM2

 

최저가 보기

 

 

 

손목과 소음까지 생각한 제닉스 저소음 무선 STORMX VM2 버티컬 마우스 추천 드릴게요.

  • 손목이 편안한 최적의 각도 57도

손목에 장시간 피로가 누적되서 않도록 더욱 더 신경을 써 주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서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함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의 관절 손목 부위에 발생하는 신경병증으로 엄지 둘째 손가락 셋째 손가락이 저리면서 감각이 없어지는 증상과 손이 뻐근한 느낌에 움직이기가 쉽지 않고 통증이 나타나는 손목 터널증후군이 흔치 않았지만 지금은 일상생활이 마우스를 잡고 사용하기 때문에 손목터널증후군이 일반화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마우스를 안 잡을 수는 없으니까 최대한 손목이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너무 중요하고 예방할 수 있는 손목이 편안한 최적의 각도 57도로 무리가 없는 버티컬 마우스를 추천 드립니다.

  • 선이 없는 편리한 무선마우스

거기에 선도 없는 무선마우스 이기 때문에 손목에 통증이 가지도 않으면서도 무선으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저전력 설계를 통해서 AA 사이즈 배터리 건전지 한 개만 있다면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어서 배터리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거기에 디자인까지 엘레강스 하면서 편안함을 주는 블랙으로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무게도 너무 가볍기 때문에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어 이동성이 용이합니다.

거기 최대 1600dpi 수치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어서 평상시에 사용할 때 없는 게임을 할 때 더 빠르고 정확한 작업을 하기 위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거기 아주 작은 리시버를 마우스 안쪽면에 부착시킬 수 있어서 어디 이동할 때에는 분실을 취소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아이리버 버티컬 무선 마우스

 

 

아이리버 버티컬 무선 마우스

 

 

최저가 보기

 

 

좋은 성능으로 사랑할수 밖에 없는 아이리버 무선 버티컬 마우스 추천 드릴게요.

  • 블루투스 기능이 안전하게 이용

블루투스 기능이 안전하게 이용 할 수 있어서 유선 제품 제품처럼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도 끊김없이 연결이 되어 확실한 프린팅이 가능하며 20미터에 긴 수신 거리로 마우스의 조작을 더욱더 간편하게 해 줍니다.

가장 편안한 각도와 사이즈를 통해서 손 크기가 작든 크든 상관없이 모두 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우리가 조용한 장소에서도 마우스를 써야 될 일들이 많은데 무소음에 6개의 버튼을 통해서 최대 90% 이상의 소음을 감소시키고 신속한 움직임 가지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컬러 디자인으로 자신에 맞는 노트북 태블릿 PC 등 맞춰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고르시면 됩니다. 블루투스로 수신기가 필요 없어서 무선 연결 방식으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긴 무선 기술을 이용해서 선 없이도 어디서든 편안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하나만 가지고도 PC 와 노트북 등 다양하게 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 옵티컬센서를 조경 해서 끊김없이 고성능 4000dpi 센서를 이용했는데요

  • 렉이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포인트 이동

마우스 움직임을 빨리 해야 되는 FPS 게임 할 때도 트레킹이 끊기거나 렉이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포인트 이동을 하여서 표적 맞추기 해도 더 쉽습니다. 거기에 절전모드가 3단계가 있는데 1단계는 사용 시 omah 전력을 사용하게 됩니다

절전모드 2단계는 미사용시 3분이 경과되면 알아서 0.5 mah 전력을 사용하였습니다, 절전모드 3단계는 내가 어디 자리를 비운 사이에 5분이 경과 됐을 때 0.1 mah 수면 모드 돌입하게 됩니다.  앞의 DPI 버튼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마우스 해상도를 4000, 3,200 2,400 1200dpi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일반사무 작업은 물론 게임이나 그래픽까지 신속 하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버티컬 마우스’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버티컬 마우스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버티컬 마우스’ 를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ㅇㅇ

We will be happy to hear your thoughts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
프로셀러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