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인생 샤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샤프를 즐겨 쓰는 편이라 무엇을 적거나 영어단어를 외울 때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그런데 샤프도 잘 써지는 샤프가 있고 금방 고장 나는 샤프도 있어서 샤프도 정말 좋은 것을 골라야 오래 쓰고 글씨도 예쁘게 잘 써지더라고요,
그래서 샤프심이 잘 부러지지 않고 단단하여 오랫동안 쓸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필요한 기능들이 있는 샤프를 많은 시간을 들여서 꼼꼼히 따져보고 알아봤습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찾아 본 결과 여러 기능들을 통해 더욱 글씨도 예쁘게 만들어주는 저렴한 이런 가성비 제품들을 제가 확인해 보고 써본 후기도 좋은 BEST 5 ‘인생 샤프’ 바로 확인해 보러 가보시죠.
글의 목차
인생 샤프 추천
LAMY 사파리 샤프 119화이트 + 샤프심 HB 랜덤발송 + 리플렛 + 케이스

동내에서 파는 샤프와 차별화 된 LAMY 사파리 샤프 119화이트 + 샤프심 HB 랜덤발송 + 리플렛 + 케이스 인생 샤프 추천 드릴게요.
샤프의 장점
이 제품은 필기를 할 때의 선이나 글자들을 확인 가능하게 적당한 펜촉을 이용하여서 편리한 필기감을 위해 저 중심 설계를 한 제품이에요. 사용하기 쉽게 4mm의 선단 파이프를 이용하였어요. 그리고 샤프심이 잘 부러지지도 않게 만들었더라구요. 선명하고 부드러운 샤프고 여러 가지 굵기와 강도를 내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뛰어난 내구성과 단단한 느낌으로 볼심만 교체하면 반 영구적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여서 경제적인 제품이에요. 그리고 글씨가 잘 번지지 않는 불심으로 만들어서 필기를 할 때 굉장히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슴 포켓에 간편하게 쏙 들어가기 때문에 보관하기가 편리하더라구요.
활용도가 뛰어난 0.5mm 심의 직경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래서 필기를 제대로 할 때 여러 가지 필기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저 중심 인체 공학적 설계를 하여서 단순한 그립을 벗어나서 이 제품만의 가공 기술을 이용하여서 만들어졌고 그립에 섬세한 스타일을 담았어요.
밸런스가 좋아 편리한 그립감.
또 저 중심으로 만들어져서 보디 밸런스가 잘 이루어져 금속으로 만들어져 더욱더 편안하고 단단한 그립감을 만들어줍니다. 4mm의 롱 슬리브를 이용하여서 편리한 필기감을 만들어 줘요. 인디 케이터로 또 두 개의 압축 스프링이 포함되어 있어서 뛰어난 압력으로 샤프심을 잘 보호해 줍니다.
또 제가 볼펜만 이용하다가 샤프가 필요하게 된 계기는 바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나서이기 때문이에요 몇 년 만에 샤프를 쥐어보는지 학생 때 기억이 떠올라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상 그대로 샤프심이 진짜 부러워지지 않는 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펜텔 그래프 기어 샤프 500 PG515 + 아인슈타인 샤프심 HB 세트

처음 그대로의 부드러운 필기감 펜텔 그래프 기어 샤프 500 PG515 + 아인슈타인 샤프심 HB 세트 인생 샤프 추천 드릴게요.
- 긴 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그립감.
오랫동안 글을 써도 손가락이 굉장히 편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일부러 엄청 세게 눌러서 써봤더니 부러지지 않고 샤프심 나오는 꼭지가 스프링이 달려 있어서 쏙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 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일부러 누르거나 떨어뜨리면 안 깨지고 알아서 들어가 주는 기능이 정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힘주고 쓰는 스타일인데 힘주고 써도 그럴 때는 들어가지 않고 글씨가 아주 잘 써져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파버카스텔 슈퍼폴리머 샤프심 b 0.5 mm, 한 개가 들어 있고 스테들러샤프심 b 0.5 mm 한 개가 랜덤으로 출고가 됩니다. 라미 리플릿은 라미 케이스와 각각 한 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 지우개 침이 있음.
이 제품은 지우개 침도 있어서 지우개가 없을 때 편리하게 지우개 대신 사용할 수 있어요. 손에서 겉 돌지 않고 손에 잘 감기도록 하였습니다. 계속 노트에 10분 이상 써봐도 다른 샤프보다 손이 아프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은 도면에 이용되는 전문 4mm 파이프가 사용이 되요.
필기 하면서 종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필기 하실 때 좋아요, 사각 돌출 방지 고무 그립과 낮은 중심으로 만들어져서 필기를 할 때에 안정적으로 그립을 잡을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상세 사이즈는 측정 방법이나 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오차가 날 수 있습니다. 조명과 모니터 사항에 따라 실제 색상으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파이롯트 S30 오토매틱 우드 샤프 다크브라운

오토매틱 기능을 이용하여 실용성을 더한 파이롯트 S30 오토매틱 우드 샤프 다크브라운 인생 샤프 추천 드릴게요.
- 오토매틱 기능
중간에 멈추지 않고 필기를 할 수 있는 샤프에요. 그 이유는 샤프심을 자동으로 나오게 하는 오토매틱 기능과 나무 디자인이 합쳐진 s 시리즈 최상위 모델이에요. 단 한 번의 노크만으로 필기를 할 수 있도록 간편함을 더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손에 감기는 우드 그립으로 더욱더 간편한 필기감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필기를 할 때의 가이드 파이프가 저절로 움직여서 노크를 하지 않아도 심의 일정한 길이를 잘 만들어 주더라구요. 최소 한 번에 노크를 이용해서 심 1개 분에 필기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글을 쓸 때 샤프가 종이에서 떨어지면서 줄어들었던 길이만큼 샤프심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한 번의 노크로 샤프심을 마지막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서 경제적이더라구요,
그랬을 때 더욱더 나의 하루를 편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유선형으로 만들어진 우드 디자인을 통해서 글을 쓸 때 손을 잘 잡아줘요, 오래 이용해서 길들일 수록 손에 잘 감기는 수지 함침 목재를 이용하여 나무의 따스함을 이용할수록 편안함을 더해 주더라구요.
스테들러 블랙 메탈 고급제도샤프

새로운 프리미엄 샤프를 선보이는 스테들러 블랙 메탈 고급제도샤프 인생 샤프 추천 드릴게요.
- 스테들러 가공 기술
이 제품은 매트 블랙을 이용하여서 더욱더 샤프가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만들었어요. 매트 블랙의 시크함과 컬러 베이스에 유광 심벌 로고의 포인트를 이용하여서 같지만 전혀 다른 느낌의 샤프로 프리미엄 샤프 본연의 멋진 느낌을 보여주죠. 0.5mm의 활용도가 좋은 심 직경을 이용하였습니다.
필기나 제도 등 여러 가지 필기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심이 낮은 인체 공학적 설계를 이용하여서 단순한 그립 부를 넘어서 스테들러만의 가공 기술을 이용하여서 그립부의 세심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낮은 중심으로 만들어진 바디 밸런스를 이용하여서 금속으로 이루어진 그립부가 좋은 그립감을 만들어줍니다.
- 스프링의 편리함.
앞에 스프링이 있어서 샤프심이 부러지지도 않고 잘 써집니다. 필기감이 굉장히 부드럽기 때문에 글씨를 쓰다 보면 막히지 않고 잘 필기가 됩니다.볼펜처럼 볼이 있는 것도 아닌데 필기감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샤프를 쓸 때 제일 짜증 났던 게 심이 자꾸 부러지고 오래 쥐고 있으면 손가락이 아프고 집중이 잘 안된다는 거잖아요. 근데 그 두 개를 완전히 해소 시켜주니 정말 언제 써도 긴 시간 써도 힘들지 않고 잘 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파카 조터 스텐레스 스틸 CT 샤프

스텐레스 스틸을 이용하여서 단단하고 오래가는 파카 조터 스텐레스 스틸 CT 인생 샤프 추천 드릴게요.
-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인체 공학적으로 만들어져서 긴 시간 쓰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어요. 필기를 긴 시간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의 경우 더욱더 만족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거기에 디자인이 전체 화이트 색상의 투명 포인트라서 남녀 모두 심플하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끊어지지 않고 부드럽게 잘 써집니다.
인생 샤프 고르는법
가장 추천하는 이유
글씨를 쓸 때 글씨가 너무 굵게 되면 글씨가 마음에 들지 않게 써지고 너무 얇은 건 손가락이 아파서 오래 못 쓰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불편함 없이 손에 딱 적당한 글씨의 두께가 나오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앞에 샤프 쪽을 누를 때마다 들어가는 게 되게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부러지지 않도록 잘 잡아줍니다. 연필을 힘을 주어서 강하게 쓰는 사람들도 잘 부러지지 않도록 만들어 주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무게도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오랫동안 들고 쓰더라도 손에 무리가 되지 않더라구요. 보통 다른 샤프에 비해서 정말 샤프심이 잘 부러지지 않는 게 제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쿠팡을 이용하는 이유
코로나 전에는 보통 집 앞에 마트나 슈퍼에서 주로 장을 봤었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서 물건들을 사기가 많이 꺼려지더라고요. 그리고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니까 되게 답답하기도 해서 웬만하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일상 용품이며 식사 거리며 장은 봐야 하니까 어쩔 수 없이 마트에서 샀어야 됐어요, 그런데 로켓 와우랑 로켓 프레쉬는 로켓 배송보다 더 빠르게 도착을 하잖아요. 아침에 샀는데 저녁에 받아볼 수 있으니까 급하게 뭔가 필요할 때도 금방 오니 쉽게 해결을 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물건에 문제가 있을 때는 반품하기도 편하고요. 예전처럼 그렇게 복잡하고 어렵지 않습니다. 기사가 바로 문앞까지 방문해주기 때문이죠. 게다가 시중에서 사는 것보다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충동 구매를 엄청나게 하게 되지만 쿠팡 로켓 배송 덕분에 삶의 질이 굉장히 높아졌어요.
공부를 오래 하다 보니까 손이 피로해서 좀 괜찮은 샤프로 바꾸면 좋아지려나 하고 사게 되었어요. 깔끔하게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색이나 디자인은 정말 예쁩니다. 샤프 자체의 무게는 가볍고 장시간 사용하기에 아주 편했습니다.
지금까지 ‘인생 샤프’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인생 샤프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 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인생 샤프’ 를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