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향수를 자주 뿌리고 다니는 편인데요. 확실히 안 뿌리고 다닐 때보다 뿌리고 다닐 때에 더욱더 이성에게 호감을 많이 샀던 거 같아요. 그래서 저만 알고 있기는 아까워서 이참에 정말 제가 좋아하는 향수들 어떤 향수들이 있는지 알려 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기와 여러 가지 필요한 기능들이 있는 좋은 제품을 시간을 들여서 꼼꼼히 따져보고 알아봤습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찾아 본 결과 여러 기능들을 통해 오래가는 향으로 가성비 제품들을 제가 확인해 보고 써본 후기도 좋은 BEST 5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바로 확인해 보러 가보시죠.
글의 목차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이성적인 호감을 전해주는 있는 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드릴게요.
- 라이트 플래시
시트러스 우드 계열이 향기를 테마로 한 감귤류와 허브티의 조화를 이용해서 공기 중에 퍼지는 시트러스의 상쾌한 프레시 한 우디의 따스함을 잘 전해 줘서 젊음과 청결함을 전달해 줍니다.
시실리안, 클레멘타인, 감귤류, 만다린, 오렌지, 야생 백리향, 마요라나, 라반딘, 꽃 등이 있으며 북 아프리카 산, 오렌지 꽃, 인도 산 재스민, 트리오 진저, 꽃과 뿌리 추출물 등이 있어요.
거기에 베이스로는 조지아 산 나무와 캐팔리스, 어코,드 세렌 놀리드 어코드가 있습니다.
평소에도 향수 마니아로서 정말 많은 향수들을 써오면서 독하거나 진하지 않는 아주 은은한 향을 주로 선호하였어요. 그래서 중성 적인 향이나 상쾌한 향이나 부드러운 항이나 그날 그날의 번갈아가며 함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저도 이 제품을 처음에 받았을 때 밑으로 상자로 오픈 하게 되어 있어서 열면서 새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티가 안나는 건지 디자인 상 내용물 확인은 쉽지 않겠지만 위에 살짝 기울여 가득 담겨 있는 게 보였어요.
그래서 내용물이 얼마 안 들어 있으면 어떡하지 하는 불안감도 많이 해소가 되더라고요. 저는 오픈 하면서 빈티지한 캡에서부터 진하게 향이 퍼지는데 흐른 거 같은 향은 확실하게 마음에 들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후기를 꼼꼼히 잘 읽어 보고 향이 괜찮다는 말에 믿고 구입했는데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향수를 인터넷에서 살 때는 어느 정도 정품 여부 확인은 그냥 넣어 두고 사는 편이에요.
무엇보다 향만 내가 원하는 향 그대로 와 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쓰는 편이죠. 저는 제가 기대했던 것만큼 정말 좋은 향이 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정말 매력적인 아리산이 될지 실망스러운 아리산이 되어 있는지는 본인의 결정이니 거기에 따라서 또 나뉜다고 봐요.
- 믿을 수 있는 후기
후기도 다 꼼꼼하게 읽어 보시고 그래도 불안하시다면 본인이 가볍게 쓰시는 목적으로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평소에 이 향수를 뿌리고 니면 주변 지인들이 잔향이 좋다고 어떤 형수인지 자꾸 물어보더라고요. 저도 스스로도 맡아지고이렇게 은은한 냄새가 나니까 향이 좋아서 자꾸 반하게 되더라고요. 듬뿍 뿌리니까 오히려 더욱더 지속력이 많이 가고 향이 더 잘나서 좋더라고요. 용량도 많기 때문에 듬뿍 뿌려도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어요.
요즘 날씨가 쌀쌀하기 때문에 얇은 겉옷에도 뿌려 놓고 들고 다녔어요. 그런데 어제는 안 입어서 가방이 그냥 넣어 놨고 다음 날 꺼냈는데 향기가 은은하게 나고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진한 향은 아주 안 좋아하는데 이건 다섯 번을 더 뿌려도 향 자체가 시트러스 같은 그런 상쾌함이라 거부감이 없고 잔잔하니 은은하게 맴돌아서 기분이 좋아지고 기분 전환이 되더라고요.
향을 맡으면 힐링 되는 기분이라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있을 때도 기분 전환하고 싶거나 스트레스 받는 날이면 방에도 뿌리기도 해요. 그리고 꼭 여유가 될 때 하나 더 사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좋더라고요.
베르사체 에로스 맨 오 드 뚜왈렛

강한 남성의 상징인 베르사체 에로스 맨 오 드 뚜왈렛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드릴게요.
- 베르사체 향
이 향기는 강한 남성 열정적인 남성,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지배하는 남성 에로스의 향은 남성이 힘과 관능을 떠올린 이게 되는 그런 향입니다.
탑 노트는 민트 오일과 레몬 과육으로 되어 있고 미들 노트는 통 카빈과 바닐라로 되어 있으며 베이스 노트는 바닐라빈, 오크우드로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디자인도 이쁘고 후기도 좋기 때문에 사게 되었는데요. 배송은 주문 한지 이틀 만에 와서 좋았습니다. 일단 열어서 냄새를 맡아 보니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여자들도 쓰고 싶을 정도라고 했어요.
- 향수 지속력
첫째 향은 초반에 강한거 같은데 1시간 정도 지나게 되면 너무 강하지도 않고 적당하더라고요. 아침 7시에 두 번 정도 뿌리고 나니 저녁 8시까지 지속이 되어서 정말 놀랐어요 그래서 정말 지속력이 좋아서 굳이 밖에 들고 다니면서 따로 뿌리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이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자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향이었어요. 직장 안에서도 여직원들이 냄새가 너무 좋다고 하더라고요. 직장이 서울에 있는지라 아침에 지옥철을 매번 겪고 있는데 보통 여자들이 냄새가 불쾌하거나 하면 싫어서 떨어지게 되는데 개인적으로 체감할때는 붙어서 냄새를 맡는 여자분도 있었던 거 같아요ㅎㅎ
물론 본의 아니게 밀착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요
포르맨즈 블랙시크릿 고체향수

이성과의 호감도에 영향을 주는 포르맨즈 블랙시크릿 고체향수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드릴게요.
- 고급 향료가 포함되어 있는 바르는 향수
이 제품은 은은하고 유니크한 고급 향료가 포함되어 있는 바르는 향수입니다. 20% 부향률로 4시간 이상 지속되어 1분 1초가 매력적인 향으로 많은 이들의 즐거움을 줄 거에요.
- 향수 향기.
부드러운 비누향과 레몬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진 향이에요. 4시간마다 덧발라 주시면 더욱 더 오랫동안 지속되더라구요.
가로 세로에 4.3cm의 작은 사이즈로 어디서든 향기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가 있습니다.
- 식물성 오일 베이스 보호막
포르맨즈 만의 향조 기술력을 이용해서 5종의 식물성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피부 보호와 향을 오래 보존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비도프 쿨 워터 맨 오 드 뚜왈렛

향이 강하지 않은 은은한 다비도프 쿨 워터 맨 오 드 뚜왈렛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드릴게요.
- 맡을수록 매력적인 향
꼭 여자만 꼭 남자만 이런 향수를 써야 하는거 없이 누구나 분위기 맞게 끔 자신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쓸 수 있다면 좋다고 생각을 해요. 똑같은 향수라도 사람마다 다들 느끼는 게 다르기 때문에 미세하게 조금씩 사람에 따라서 다른 차이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이 돼요,
같은 향수라도 본인에게 묻어 나오는 분위기까지 더해져 멋지게 완성되어 준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제품은 향기가 너무 남자스러운 스킨 향이 아니라서 더 끌렸던 거 같아요. 시트러스 감귤이나 오렌지 향이 섞인 듯 우디한 느낌의 향이라서 맡을수록 매력적인 향이 나더라고요.
차가우면서도 프레시하며 세련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무겁지도 않으면서 어려 보이는 캐주얼한 느낌 좋아서 남성인데도 상큼한 향 자체가 은은하게 퍼져서 편안한 느낌이라 많이 받아도 조금 진해도 전혀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페라리 같은 시원한 그런 느낌도 아니고 남자 분들 많이 쓴다고 해서 완전 남자 스킨 그런 향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중성적인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어요.
지팔리 예스 아임 더 킹 르 빠르펭 오 드 퍼퓸

품질 높은 향수를 만드는 지팔리 예스 아임 더 킹 르 빠르펭 오 드 퍼퓸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드릴게요.
처음에 뿌리면 살짝 달달한 냄새가 나다가 코를 대고 냄새를 맡더니 알코올 냄새가 심해져서 몇 분 정도 지나고 다시 맡아 봤는데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업무 특성상 불특정 다수를 만나는 직업이다 보니 상대방에게 호감 좋은 느낌을 줄 수 있는 향수를 찾고 있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른 향수를 썼을 때 확인하고 지나가는 향이 불쾌한 경우도 있었고 형이 오래가지 못하는 등 여러 가지 애로 사항이 많았었는데요. 이 제품은 상 중 하로 비유하자면 중 정도에 해당되는 거 같아요.
향수 구매 가이드
구매한 방법
원래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냄새를 맡아 보고 확인한 후 사지만 이제 품은 너무 유명하기도 하고 쿠팡에서 저렴하게 판매할 때 어 그러면 지금 사는게 좋은 기회다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쿠팡에서 샀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누구는 좋은 기회를 잡아서 만족을 하고 뿌리 것이고 또 다른 누구는 많은 고민을 하며 망설이며 구매하지만 받아보고 만족할 수도 있고 또 찝찝한 마음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고 생각하는 게 다르기 때문이죠.
밖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
농도가 진하다고 느껴졌고 알코올 향 같은 게 안 나서 좋았어요. 그래서 향이 계속 맴돌아서 정말 맘에 들었어요, 향은 한 3시간 정도 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휴대 용기에 덜어서 사용을 하고 밖에 나갈 때도 휴대 용기에 담아서 3 시간이 지나면 뿌려 주고 가고 있어요. 근데 사용해 보니까 건조한 피부에는 더 금방 날아가는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퍼퓸이 아닌 edt이니 휴대하면서 자주 뿌리면 됩니다.
지금까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 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를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