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림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평소에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림밤을 필수적으로 바르는 편이에요. 그런데 발랐을 때 입술에 생기도 있고 너무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보습이 오랫동안 유지 잘 되는 그런 림밤이 필요했어요.
그렇기에 아무거나 살 수가 없어서 촉촉함을 생각한 여러 가지 필요한 기능들이 있는 좋은 제품을 시간을 들여서 꼼꼼히 따져보고 알아봤습니다!
어떤 기능이 있는지 찾아 본 결과 좋은 기능으로 보습력을 오래가게 해줄 여러 기능들을 통해 제가 확인해 보고 써본 후기도 좋은 BEST 5 ‘림밤’ 바로 확인해 보러 가보시죠.
글의 목차
림밤 추천
뉴트로지나 데일리 립 밤 SPF15 4g

심하게 건조한 입술도 촉촉하게 해주는 뉴트로지나 데일리 SPF15 4g 림밤 추천 드릴게요.
- 노르웨이젼 포뮬러에 보습 효과
노르웨이젼 포뮬러만의 뛰어난 보습을 입술에 전해 주어 건강하면서도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 줍니다
- 후기
쿠팡에서 두 개에 12,000원 하는 제품과 이 제품을 장바구니에서 한참 고민을 한 뒤에 해당 이 제품으로 고르게 되었어요. 후기도 대체적으로 좋았고 이 제품의 핸드크림도 꽤나 유명하잖아요. 이 제품의 핸드크림이 괜찮아서 립밤도 기대하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도 파손 없이 잘 받았어요. 입술이 잘트는 사람이라 빼놓을 수 없는 사람 중에 한 명이거든요. 여러 가지 많은 제품을 이용해 봤지만 역시나 이 립밤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어요.
사용해 본 결과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라지고 입술이 터서 거칠었던 것이 부드러워지더라고요. 잘 때는 조금 더 발라주며 자고 일어나니 전보다 촉촉해진 거 같아서 아주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요.
- 구매 이유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피부용.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 미니멀한 사이즈.
작지만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꽉 차고 긴 립밤 길이
길게 생활 수 있는 유통 기간.
4g x 3개로 챙겨 놓고 이용하기 좋은 개수.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함.
촉촉한 입술로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줌.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자외선 차단 기능.
무 향에 가까워 거부감 없이 이용 가능.
사용이 편하고 부드럽고 촉촉하여 자외선까지 차단이 되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사용할 때 뚜껑을 열고 보면 파란 부분 쪽에 돌리는 부분이 있는데 돌리면 립밤이 나와야 바를 수 있어요.
처음에는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용하다 보면 한 손으로 살짝 돌려서 사용 가능한데요. 이렇게 이용하게 되면 문제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어서 괜찮아 지더라고요. 여유롭게 잘 사용하고 또다시 구매 할 생각이에요!
록시땅 시어 버터 립 밤 스틱

트고 건조한 입술에 필요한 록시땅 시어 버터 림밤 추천 드릴게요.
- 시어 버터 립밤 스틱
이 제품은 고체 스틱형으로 되어 있고 투명한 립밤 시어버터 10%를 함유하였는데요. 트고 건조한 입술에 필요한 단 하나의 립밤이에요. 식물성 왁스가 포함 되어 있는 시어버터 10%가 들어가 있어요.
입술을 보호하며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 주는데요. 입술이 건조하거나 자주 트는 남녀 모두를 위한 립밤으로 고체 스틱형으로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자연이 선물한 보습 원료 시어버터
록시땅에 창업자인 올리비에 보쏭은 부르키나파소 공화국을 여행하던 중 여성의 황금이라고 불리는 신성한 시어 열매를 발견했어요.
시어 열매에서 시어버터를 만들어내는 여성들의 손이 아기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을 본 그는 시어버터가 자연이 주는 최고의 뷰티 원료임을 깨달았어요. 코스메틱 업계 최초로 시어버터를 도입 지속적으로 시어버터를 이용한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내기 시작했어요.
- 후기
찬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철 입술이 잘 터서 립밤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기존 쿠팡에서 바이오더마 립밤을 사용하였고 품질과 가격에 만족하며 이용하였는데 주문하려고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로켓 배송은 품절 이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기다리면 재 입고가 될까 싶어 기다려 볼까 하다가 입술이 터서 당장 필요하기 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리비아나 다른 제품들은 개인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보습 효과가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여러 브랜드를 검색하다가 이 제품이 성분이나 후기가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거든요.
로켓 배송이라 어젯밤에 주문해서 오늘 낮에 배송을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택배 상자 안에 뽁뽁이에 쌓인 작은 립밤들이 들어가 있는데 상자 크기에 비해서 립밤 너무 작아서 없는 줄 알았거든요ㅎㅎ
배송 받자마자 발라봤는데 향이 너무 좋았어요. 입술에서 좋은 향이 나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보습력은 시어버터 성분 때문에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발림성도 굉장히 좋아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식물성 왁스 성분이 포함된 시어버터 함량이 10% 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립밤 4g

거칠어지고 메마른 입술을 위한 바이오더마 아토덤 스틱레브르 4g 림밤 추천 드릴게요.
이 제품의 원산지는 프랑스이며 제조사는 바이오더마에요. 개봉 후 사용 기간은 6개월입니다.
- 전성분
미네랄오일, 파라핀, 마이크로 크리스탈린 왁스, 합성왁스, 쉐어버터, 라우릴피씨에이, 비즈왁스, 향료, 옥틸도데칸올, 레시틴, 아라키딜프로피오네이트, 레티닐팔미테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카프릴릭,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토코페롤, 에칠리놀리네이트, 비에이치티, 에칠리놀리에이트, 에칠올리에이트, 켐프추출물,
- 후기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 제품을 싸게 판다고 글이 올라왔고 안 그래도 전에 구매한 립밤 하나가 다 떨어져서 충동 구매를 했었는데요 구매하려고 전에 썼던 립밤이 좀 남아서 한 달 가까이 사용하지 못 하다가 얼마 전부터 사용을 시작했고 그동안 이용하면서 느낀점을 적어 볼까 해요.
- 향
향은 크린베리 향이 연하게 나는 제품이에요. 처음 뚜껑을 열었을 때는 살짝 스친 상큼하고 달달함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함을 좋아하는데 립밤을 이용하기 전에 향을 맡으면 향이 좀 가자고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입술에 바르면 향이 금방 날아가는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 오래 가는 립밤은 자꾸 향을 신경 쓰게 되는데 이건 그런 거 없이 바를 때만 기분 좋고 바로 향이 빨리 날아가서 좋았습니다. 향이 나는 립밤을 싫어 하신 분들도 잠깐만 참으면 사용하실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 제형&발림
립밤 제형은 약간 투명한 느낌의 제형이에요. 투명한 느낌이 있어서 금방 부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다행히 어느 정도 단단함에 있어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요. 그리고 입술에 바르면 엄청 느낌이 좋아요.
보통 립밤을 체온으로 좀 오래 녹이고 입술에 발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입술에 바르는 순간 사르르르 녹아 입술에 발리는게 느껴졌어요. 전에 쓰는 제품은 좋은 매트한 느낌이 과에서 바르는 느낌이 그다지 좋지 않았었는데 이건 체온에 사르르 녹다 보니 엄청 부드럽게 입술에 잘 발라 주었어요.
전에 쓰던 립밤들은 여러번 입술을 문질러야 했었는데 이거 한 번만 발라도 잘 녹아서 대충 발라도 될 정도였어요. 그만큼 발림성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부드러워요. 제 입술을 비단에 부비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제품이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쿤달 리페어 립밤 3.6g

꿀 보습의 비결 쿤달 리페어 립밤 3.6g 림밤 추천 드릴게요.
- 자외선 차단 기능 spf 15
일반 피부보다도 얇고 예민한 입술 피부도 자외선으로부터 잘 보호 해 줍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하여 더욱 건강한 입술로 만들어 줍니다.
두껍거나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만들어져서 언제든지 산뜻하게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 노르웨이 어부의 보습 노하우
노르웨이에 혹독하고 추운 날씨와 힘든 작업 환경으로 인해서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갖고 있던 노르웨이 어부들의 보습 노하우로부터 만들어졌어요. 이 노하우는 뉴트로지나에 의해 과학적으로 연구되어 순도 99.95% 고 농축 글리세린의 기본이 되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솔루션의 중심이 되고 있어요.
노르웨이에서 만들어 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이제는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버츠비 러브유 선물세트

자연에서 찾은 풍부한 영양을 지닌 버츠비 러브유 선물세트 림밤 추천 드릴게요.
- 수분감
전에 쓰던 립밤들도 나름 유명한 제품이긴 한데 입술에 수분감을 채워 주는게 아니라 입술을 코팅해서 입술 자체에 수분을 보충해 주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이건 입술이 순식간에 부드러워지며 수분감이 가득 차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몇 번 안 발라도 매끈매끈하고 촉촉해져서 계속 입술을 비비면 그 부드러움을 느끼게 되는 정말 마성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 지속력
저는 습관적으로 3~ 4시간 립밤을 바르는 편인데 한번 바를 때마다 얼마나 가는지 확인을 할 수가 없네요. 다만 생각보다 지속력도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살짝 만 발랐는데도 생각보다 오래 지속 되었습니다. 전에 립밤을 이용할 때 떡칠 하듯이 발라도 수분감을 유지했다면 살짝 만 발라도 지속력이 타 제품과 비슷해요.
구매가이드
이용 방법
입술에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줘요. 외출하기 전이나 립스틱 바르기 전에 발라주시면 더욱 좋아요.
지금까지 ‘립밤’ BESt 5로 추천해드렸는데, 그동안 립밤의 여러가지 성능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핵심 내용만 정리해서 적어드렸어요ㅎㅎ‘립밤’ 을 구매하시거나 선물해주실 일이 생긴다면, 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커미션 제공 받을 수 있어요:)